Home > 열린공간 > 공지사항
휴학신청에 대한 변동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휴학원서는 본인이 지도교수님과 면담을 통한 후에 과사무실에 직접 방문하여 확인 도장을 받아 학사지원팀에 제출하는 것이 기존 방식이나,
수도권 내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대면을 줄이고자 팩스나 메일로 접수를 받을 수 있게 절차가 변경 되었습니다.
1.포털에서 휴학 신청 -->
2.지도교수님과 메일을 통한 면담-->
3.휴학 원서에 본인(학생)의 서명 및 보호자 서명 날인 -->
4.스캔하여 아래 학과 사무실 수신처로 메일 송부
이후의 도장 및 도서반납 확인, 학사지원팀 제출은 학과 사무실에서 처리합니다.
메일 : www4400@dongduk.ac.kr
문의 전화 : 02-940-4400
송부 후 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확인 전화를 꼭 부탁드립니다.
열기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