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열린공간 > 공지사항
2021학년도 학부 편입학생 학사안내 설명회를 코로나19 인하여 불가피하게 취소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
주요 사항을 안내합니다. 수강신청 등 궁금 사항은 첨부된 학사관련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포털 학번(아이디) 및 비밀번호 : 공지사항 확인(2월 23일(화) 게시 예정)
2. 수강신청 일정
가. 수강신청: 2021.02.26(금) 14:00~24:00
나. 수강신청 정정: 2021.03.02(월) ~ 03.08(월)
다. 수강취소: 2021.03.17(화) ~ 03.18(목)
3. 기타 문의사항: 학과사무실(첨부파일 참조) 또는 학사지원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열기 닫기
열기 닫기